구단뉴스

강원FC × 남성용품 SWAGGER, 2019시즌 함께 한다

작성일 : 2019-01-15 조회수 : 10,832
강원FC × 남성용품 SWAGGER, 2019시즌 함께 한다강원FC와 남성용품 전문 브랜드 SWAGGER가 손잡았다.

강원FC는 10~30대 남성헤어 및 바디, 페이스 화장품을 판매하는 브랜드 SWAGGER와 광고 및 후원계약을 체결했다.

이번 계약을 통해 강원FC는 SWAGGER로부터 클렌징 폼 제품 ‘페이스 파이터’, 헤어 제품 ‘스터너 왁스’와 ‘헤어 세터 스프레이’, 향수 제품 바디 스프레이 ‘스나이퍼 오리지날’, 어워드 박스 등을 제공받는다.

강원FC는 후원을 결정한 SWAGGER를 위해 홈경기 당일 경기장 내 LED보드와 전광판, A보드를 통해 스웨거 브랜드를 광고하고 영상 등을 통한 제품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. 또 SWAGGER 후원 물품을 2019시즌 각종 이벤트를 열어 팬들에게 선물할 방침이다.

이와 더불어 양 측은 앞으로 더욱 적극적인 업무 협의를 통해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함께할 방침이다.

스웨거 추혜인 대표는 “강원FC는 사회공헌활동은 물론 후원사와 밀접한 관계 형성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프로축구단으로 스웨거와 동반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. 이렇게 파트너 십을 맺을 수 있어서 기쁜 마음”이라고 계약 체결 소감을 밝혔다.

강원FC 박종완 대표는 “남성들 사이에서 급부상하고 있는 스웨거의 브랜드 이미지가 강원FC와 잘 어울릴 것이라 생각한다. 스웨거 측의 대승적인 결단에 감사드리고 앞으로 좋은 인연을 계속 유지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”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.